뚜껑만 따면 바로 마시는, 부드러운 목넘김의 '프쌤'

뚜껑만 따면 바로 마시는 단백질 음료, 프쌤 / 파워풀엑스 공식 홈페이지

박찬호 크림으로 유명한 스포츠 뷰티 브랜드 파워풀엑스에서 밀크티 맛 프로틴 드링크 ‘프쌤’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프쌤’은 프로틴 선생님을 의미하는 프로틴 음료다. 물이나 우유를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단백질 음료로, 한 팩에 25g의 단백질, 아미노산 20종, 비타민 등 일일 권장량 100%를 함유하고 있다. 

뚜껑만 따면 바로 마실 수 있는 ‘프쌤’은 단백질 가루와 물, 물통을 따로 준비해야 하는 기존의 번거로움을 개선했다. 걸쭉해서 마시기 힘들었던 시중의 단백질 음료 제품들과 다르게 일반 밀크티와 다름없는 수준의 부드러운 목 넘김이 강점이며, 운동을 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건강한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고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프쌤’은 평소 생활 패턴 및 불규칙한 식생활로 단백질과 영양섭취를 하고 있지 않는 일반인들을 타깃으로 한다. 기존의 프로틴 시장은 운동을 하는 헬스 마니아들이 주 소비자 층이었지만, ‘프쌤’은 다이어트 중 부족한 비타민, 아미노산, 칼슘 등 다양한 영양분이 함유되어 있어 일반인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인위적이지 않은 밀크 맛 단백질 음료로서 프로틴 음료의 거부감을 줄인 ‘프쌤’은 다양한 오프라인 시음회를 거쳐 ‘와디즈’의 펀딩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