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의 코로나19 마케팅

장수돌침대의 면역력 향상 방법 / 장수돌침대 공식 인스타그램

장수돌침대가 코로나19 사태에 대응하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대중들 사이에서 면역력 강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장수돌침대는 ‘체온 1도의 중요성’을 언급하고 본사 제품의 면역력 향상 효과를 강조하며 코로나19 마케팅에 나섰다. 체온을 1도 올리면 면역력이 5배 증가한다는 연구결과를 제시하며, 장수돌침대만의 특허 기술인 ‘히팅플로어 공법’이 신체에 열을 고르게 전달하여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는 홍보를 진행 중이다.

장수돌침대는 ‘체온 1도의 중요성’ 언급 외에도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취지의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공식 블로그·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진행된 ‘장수 노하우 EVENT’가 그 중 하나이다. ‘장수 노하우 EVENT’는 장수돌침대 제품을 활용하거나 효과적인 면역력 관리법을 공유한 사람들 중, 총 10명에게 굽네치킨을 선물하는 이벤트이다. 대중의 관심이 코로나19로 쏠려있는 현재 시점을 이용해, 해시태그를 통한 공식 계정 유입을 노린 마케팅 전략이다.

또한, 코로나19 사태에 대응하여 위생관리를 강화하고 기업 및 고객 집 무료 소독 방역 이벤트를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위생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고려한 결과이다. 배송 차량 내부 소독, 물류창고 소독, 본사 전시장 내부 소독을 진행하였으며, 장수돌침대를 사용하는 고객의 집을 무료 소독 방역하는 현장을 촬영해 장수돌침대 공식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하여 위생관리에 힘쓰고 있음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주었다.

장수돌침대 대구 지역 전 상품 30% 할인 이벤트 / 장수돌침대 공식 인스타그램

현재 장수돌침대는 대구 지역에서만 전 상품을 30% 할인하는 이벤트와, ‘힘내라 대한민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구 지역 한정 장수돌침대 전 상품 30% 할인 이벤트는 코로나19의 피해가 큰 대구를 응원하는 의미에서 4월 9일까지 진행된다. 공식 블로그·인스타그램·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진행 중인 ‘힘내라 대한민국’은 코로나19를 다같이 극복해 나가자는 의미에서 응원의 메시지를 받고,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를 20분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로, 4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장수돌침대는 한국소비자포럼에서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어워즈인 ‘올해의 브랜드’에서 대상을 13년 연속 수상하는 등 업계 1위를 굳건히 지켜왔다. 업계 1위 장수돌침대가 코로나19에 대응하는 마케팅과 홍보전략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 방문과 매출 감소를 극복해 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