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워커힐 호텔 포기김치, 열무김치 판매

최근 코로나 19사태로 전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김치의 면역력 효과와 유산균이 조명받기 시작하여, 미국 LA현지에서도 김치의 효능에 관심을 표했다. 비록 과학적으로 입증된 바는 없지만, 김치는 평소 건강관리와 면역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워커힐 호텔 김치 / 공식홈페이지

지난 5월 19일, SK스토아는 '워커힐 호텔 김치'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55,900원에 판매되고 있지만, 모바일 즉시할인, 신규 14% 쿠폰, 20% 적립금까지 적용할 경우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판매상품은 '2020년 워커힐 호텔 포기김치6kg +열무김치2kg+12L 김치통'와 '2020년 워커힐호텔 포기김치 8kg+12L 김치통'으로 포기김치와 열무김치 혼합형과 포기김치 단일형 8kg이 있다. SK스토아 페이지에서 원산지, 생산과정, 관리, 포장 등 자세한 상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SK 스토아에서는 이벤트 두가지를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 '적립금 신청' 이벤트는 1인 1회, 기간 중 합산 최대 5만원까지 적립 가능하며, 최종 적립금은 6월 15일과 7월 15일 지급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그랜드 워커힐 경품이벤트'이다. 모든 구매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2명에게 그랜드 워커힐 서울 클럽 허니문 스위트 1박 숙박권(리버뷰/클럽 조식 포함, 유효기간 1년 이내의 숙박권이 제공된다. 또 그랜드 워커힐 더 뷔페 이용권이 증정되며, 위와 동일하게 1인 2매, 방송당 2명씩 추첨된다.

워커힐 호텔 김치2 / 공식홈페이지

워커힐 호텔 김치는 셰프들이 만드는 전통 프리미엄 김치이다. 워커힐 김치연구소는 올해로 20년을 맞이하였으며, HACCP 인증을 받는 등 신뢰도 있는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홈페이지에는 호텔김치로 요리할 수 있는 여러 조리법이 명시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같은 제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SK스토아의 마케팅 행보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