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3

동서식품, 여름 감성 굿즈 담은 '맥심 시티 써머 라이프 패키지' 선봬

기사승인 2020.06.19  03:06:24

공유
default_news_ad2
맥심 씨티 써머 라이프 패키지 (동서식품 제공)© 뉴스1

동서식품은 '맥심 모카골드'에 여름 소품을 함께 판매하는 '맥심 시티 써머 라이프'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여름 소품은 맥심 Δ모카골드 마일드 Δ모카골드 라이트 Δ모카골드 심플라떼 Δ화이트골드 제품에 포함된다. 종류는 텀블러·아이스박스·핸디 블렌더·손 선풍기를 포함해 6가지다.

제품 디자인엔 조푸른 작가가 참여했다. 동서식품은 도시의 낮과 노을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조 작가의 작품으로 패키지와 소품을 단장했다.

노란색 상자로 유명한 맥심 모카골드는 지난 1989년 출시 이후 약 30년간 '국민 커피'로 불리며 시장 점유율 1위를 굳건히 지켜온 제품이다. 동서식품은 모카골드에 콜롬비아·온두라스·페루에서 엄선한 원두를 사용해 맛을 차별화했다. 다년간 연구를 거쳐 커피·설탕·크림 최적의 비율도 적용했다.

맥심 커피 브랜드는 4년마다 맛·향·포장 디자인을 향상하는 '맥심 리스테이지'를 거쳐 품질을 향상한다. 동서식품은 지난 2017년 진행한 '제6차 맥심 리스테이지'에서 커피믹스·인스턴트 원두커피· RTD(즉석 음용 음료) 신제품을 출시했다.

고은혁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모카골드가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배경엔 소비자 수요를 제품에 적극적으로 반영해온 노력이 있었다"며 "소비자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뿐 아니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맥심 커피의 색다른 매력을 알려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기사

default_side_ad2

기업가 정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