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3

이마트, 밀키트 브랜드 '피코크'로 통합…"연내 상품수 2배 확대"

기사승인 2020.06.19  03:15:34

공유
default_news_ad2
피코크 밀키트.© 뉴스1

이마트가 밀키트 브랜드를 '피코크'로 통합한다.

이마트는 '채소밥상·저스트잇·피코크' 3개 브랜드로 나뉘어져 있던 밀키트 상품을 전부 피코크로 통합, 상품 개발 및 운영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앞으로 밀키트 상품은 전부 피코크 라인업으로 출시하고, 연내 현재 상품 수의 2배인 약 40개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마트가 밀키트 라인업을 통합한 이유는 급속도로 확대되는 시장 속에서 소비자들에게 '피코크 밀키트'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하고, 상품력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이를 기념해 이마트는 '피코크 밀키트 페스티벌' 행사도 선보인다. 다음 달 1일까지 피코크 밀키트 전품목인 총 20개 품목을 행사카드로 구매시 2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e카드로 결제시에는 40% 할인이 적용된다.

또 피코크 전용 멤버십 '피코크 클럽' 회원들에게는 '피코크 밀푀유나베'와 '피코크 오뎅식당 부대찌개' 2개 품목을 5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오는 23일에는 밀키트 신상품 3종도 출시한다. 이번 신상품은 '피코크 샤브샤브 재료', '피코크 된장찌개 재료', '피코크 순두부찌개 재료' 등이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최근 밀키트 시장이 급속도로 확대되면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피코크로 밀키트 브랜드를 통합했다"며 "역대 최대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피코크 밀키트 페스티벌도 기획했다"고 말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기사

default_side_ad2

기업가 정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