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인글로벌 구연경 상무&패스트파이브 김대일 대표

81회 마케팅최고경영자조찬회 / 소비자 평가 홈페이지

7월 17일 제81회 마케팅최고경영자조찬회에서는 PR 에이전시의 마이더스의 손인 '프레인글로벌'의 구연경 상무가 1 강연을 진행한다. 구연경 상무는 청와대, 삼성전자, 나이키 등 리테이너, 프란치스코 교황 방한 등의 프로젝트를 통해 얻은 인사이트를 통해 고객사의 가치를 높이는 방법에 대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구연경 상무는 코엑스몰의 리 브랜딩과 리 론칭, 광교 신도시 복합문화공간 ‘광교 앨리웨이’의 론칭, 그리고 디자인하우스의 리빙 디자인 페어와 디자인 페스티벌 홍보를 총괄하면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했다. 또한, 볼보자동차와 시몬스침대의 PR 업무를 총괄하면서 CSR, 인플루언서 마케팅, 광고 제작, 다큐멘터리 및 PPL 진행 등 트랜스 미디어 전략을 펼쳤다.

2부는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의 김대일 대표가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패스트파이브'의 국내 23개 지점은 라운지, 회의실, 그리고 휴게 공간과 법률, 회계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5년 처음으로 공유오피스 비즈니스를 시작한 '패스트파이브'는 설립 이후 매년 2배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고, 2019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이상 성장해 425억의 매출을 기록했다. 올해 '패스트파이브'는 사무공간을 통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추가 서비스스를 제공하는 기업 비즈니스 플랫폼 회사로서의 진화를 계획하고 있다. 이 강연을 통해 김대일 대표는 국내 토종 공유오피스 서비스인 '패스트파이브'가 업계 1위인 이유에 대해 강연할 계획이다.

한편, 제81회 조찬회는 7월 17일 금요일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