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3

한국마케팅협회, 피앰아이 사례와 함께하는 '제46회 Digital마케팅연구회' 개최

기사승인 2020.07.15  12:26:42

공유
default_news_ad2

- 모바일리서치 활용사례 연구

사례발표자로 나선 피앰아이 김진성 이사 / 한국마케팅협회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주최하는 ‘2020 제46회 디지털마케팅 연구회가 지난 9일 한국마케팅협회 마포연수원에서 진행됐다.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각 기업 마케팅 부서장을 대상으로하는 연구 커뮤니티 모임으로, 다양한 기업의 마케팅 사례 발표와 함께 교류가 이어진다.

제46회 디지털마케팅연구회 / 한국마케팅협회

이날 연구회에서 전문리서치 컨설팅 회사 피앰아이의 '모바일리서치 활용사례' 발표가 진행됐다. 김진성 이사는 리서치의 개념부터 최근 다양하게 이용되는 모바일리서치 및 패널 활용 방안 등을 제시하며 적확한 데이터 수집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종료 후엔 참가자 간 교류가 이어졌으며, 다음 연구회는 9월 10일 개최된다.

문지준 기자 mgj6767@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기사

default_side_ad2

기업가 정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