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3

LG전자, 유니세프와 협력…"정수기 판매시 고객명의 기부"

기사승인 2020.07.17  13:50:52

공유
default_news_ad2
LG전자가 유니세프(UNICEF)와 함께 개발도상국 어린이를 돕기 위해 손을 잡았다. 지난 15일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서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이기철 사무총장(오른쪽)과 LG전자 정수기사업담당 정순기 담당이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LG전자 제공) © 뉴스1

LG전자와 유니세프가 손을 잡고 개발도상국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기부에 나선다. LG전자가 정수기를 판매할 때마다 고객 명의로 기부금을 내는 방식이다.

LG전자와 유니세프는 지난 15일 서울 마포구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서 후원 협약식을 맺었다. 협약식에 맞춰 LG전자와 유니세프는 17일 전용 모델인 'LG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모델명: WD503ASE)'를 출시했다.

LG전자는 이 제품을 구입해 사용하는 고객 이름으로 매년 2만4000원씩, 3년간 총 7만2000원을 유니세프에 기부하게 된다. 전달된 기부금은 개발도상국 어린이 구호에 쓰일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기부 문화를 확산하고 정수기 제품의 우수성도 알리는 취지에서 유니세프 측에 먼저 협약을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전용 모델은 지난해 9월 출시된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와 디자인, 기능, 성능 등에서 동일하다. 출수구가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데다가 출수구와 받침대는 180도까지 회전할 수도 있다.

이 제품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인증을 받기도 했다. 가격은 132만8400원으로 3년간 케어 솔루션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윤경석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부사장은 "기부문화 확산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기사

default_side_ad2

기업가 정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