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3

삼성, 갤노트20 출시 기념한 '팬파티' 개최…"온라인으로 진행"

기사승인 2020.08.09  00:36:02

공유
default_news_ad2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20'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팬파티'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갈무리> © 뉴스1

삼성전자가 '갤럭시노트20'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 '갤럭시 팬 파티'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팬 파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신청기간은 17일까지며 당첨된 갤럭시 팬은 팬파티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생중계되는 파티 현장을 시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14일과 18일 1·2차에 걸쳐 발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당첨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는 다양한 굿즈가 담긴 '갤럭시 팬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는 화상 채팅으로 갤럭시 팬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퀴즈쇼와 럭키드로우를 통해 Δ갤럭시노트20 Δ갤럭시워치3 Δ갤럭시버즈 라이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되지 못했거나 타사폰을 사용하는 이들은 삼성코리아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 및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팬파티는 쇼호스티인 서경환과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이 MC를 맡으며 Δ윤미래와 이영지의 콜라보레이션 Δ적재와 선미의 무대 Δ이욱정PD와 홍휸화·김민기 부부의 '노트20 Birthday Party!' Δ김풍과 이환천, 규현의 팬스토리 소개 등의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삼성전자가 2018년 갤럭시S9 출시 때부터 진행해온 갤럭시 팬파티는 이번이 5회차다. 올해 초 갤럭시S20이 출시했을 때는 코로나19가 급격히 확산되고 있어 열리지 않았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와 관련된 에피소드 이벤트도 실시, 팬들이 오는 10일까지 #노트빅팬인증샷, #삼성전자이벤트의 해시태그와 함께 에피소드를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이욱정PD와 홍윤화·김민기 부부의 갤럭시노트20 축하 파티 현장에 초청한다. 당첨자는 오는 11일 발표될 예정이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기사

default_side_ad2

기업가 정신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