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3

이브자리, 추석 선물로 수면자세 별 맞춤 베개 제안

기사승인 2020.09.15  15:00:29

공유
default_news_ad2
이브자리가 추석을 앞두고 명절 선물로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수면자세 별 맞춤 베개를 제안했다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추석을 앞두고 명절 선물로 건강한 잠자리를 위한 수면자세 별 맞춤 베개를 제안했다.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에 따르면 잠을 자는 동안 에너지 소모를 줄이고 숙면을 취하기 위해서는 중립적인 자세를 자연스럽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개인별 취침 자세에 따라 알맞은 베개 구조의 선택이 필요하다.

‘이브자리 추천베개’는 어깨용, 측면용, 뒤척임용 등 3가지 타입으로 각 수면자세에 적합한 구조로 제작됐다. 100% 면 소재 원단과 항균 솜을 충전물로 사용해 오랫동안 쾌적하게 쓸 수 있다. 깔끔한 그레이 색상을 적용하고 퀼팅 패턴으로 디테일을 더했다.

먼저 어깨용 베개는 반듯하게 누워서 자는 수면 습관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목이 닿는 부분과 뒷머리가 닿는 부분을 인체 굴곡에 따라 곡선 구조로 디자인해 목, 후두, 어깨 등을 골고루 지지해 준다.

측면용 베개는 양 사이드를 넓고 높게 만들어 옆으로 수면 시 어깨가 눌리거나 고개가 밑으로 구부러지는 것을 방지하도록 설계됐다. 곡선 라인과 분할 구조로 정면·측면 수면에 모두 대응하는 뒤척임용 베개는 하루 평균 뒤척임 횟수를 고려해 인체 공학적으로 제작돼 수면 간 뒤척임이 많은 이들의 숙면을 돕는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건강, 집콕, 면역력이라는 올해 명절 선물 트렌드 키워드를 반영해 건강한 수면을 제공하는 수면자세 별 맞춤 베개 3종을 소개한다”며 “특히 어려운 시기에 한가위를 맞이하는 친지들에게 건강한 경험과 휴식을 선물하는 뜻깊은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 추천베개는 공식 온라인몰 이브자리몰을 통해 비대면 주문도 가능하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경추 측정기와 전문 컨설팅 시트를 통해 개인에게 맞는 베개를 제안하고 체험 서비스도 제공한다.

언론연락처:이브자리 홍보대행 스트래티지샐러드 임하은 코치 02-544-098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소비자평가 webmaster@www.iconsumer.or.kr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기사

default_side_ad2

기업가 정신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