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3

"매끈한 피부 가꿔요"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루비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20.10.09  12:00:57

공유
default_news_ad2
오휘 더 퍼스트 루비에디션 구성컷.(LG생활건강 제공)


(서울=뉴스1) 문대현 기자 = LG생활건강이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패셔네이트 루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패셔네이트 루비 에디션'은 올해 컬렉션의 마지막 에디션이다. 독일의 공주가 사랑의 징표로 받은 티아라를 오랜 시간 가보로 간직할 만큼 가장 소중히 여겼다는 고결한 사랑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됐다.

티아라가 품고 있는 루비가 열정적인 사랑을 의미한다는 점에 모티브를 얻어 화려하면서도 영롱한 붉은 빛을 담고 있다. 진실된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진 물망초와 큐피드의 화살이 조화를 이뤄 기품 있는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는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 성분이자 독자적 개발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 성분과 고귀한 금 성분을 더해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고농축 앰풀이다.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키는 피부 전달 기술인 '트랜스킨(Transkin)' 기술을 접목해 바르는 순간 앰풀의 원액이 피부에 스며들어 보습력을 극대화 시켜주고, 윤기를 머금은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한편 오휘가 이번 해 선보이고 있는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은 수세기를 거쳐 오랜 시간 기억되고 있는 고귀한 사랑 이야기가 담긴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더 퍼스트' 라인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의 자문을 바탕으로, 올 한해 동안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주얼리 작품을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들을 선보였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기사

default_side_ad2

기업가 정신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