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3

"친절한 용진씨"…골프화·드라이버 뭔가요 질문에 '칼답'한 정용진 부회장

기사승인 2020.10.11  08:30:51

공유
default_news_ad2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인스타그램 © 뉴스1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이비슬 기자 =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또 한번 '친절한 용진씨' 면모를 그대로 보여줬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질문을 남긴 누리꾼들에게 직접 답을 남겼다.

정 부회장은 지난 10일 인스타그램에 골프 영상과 함께 "??????? ??????????"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후 한 누리꾼이 "골프화가 궁금하네요~"라고 올리자 직접 "나이키입니다"라고 댓글을 달았다.

또 다른 누리꾼이 "드라이버는 무슨제품인가요 회장님?감히 여쭤봅니다"라고 묻자 "타이틀리스트 TSi2입니다"라고 친절히 답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친절히 댓글 달아주시는 센스", "답변두 해주시공 센스장인 인정", "나이키 골프화 내일이면 완판될 듯" 등의 답변을 달며 호응했다.

사실 정 부회장의 인스타그램 소통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그동안 일상 모습이나, 만든 요리, 이마트 피코크 제품 사진 등을 직접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또 이마트는 물론 경쟁사인 롯데호텔 시그니엘이나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방문한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앞서 한 누리꾼이 정 부회장 인스타그램에 "청바지 브랜드 좀 알 수 있을까요? 너무 예뻐요"라고 댓글을 남기자 "'paige jeans'입니다"라며 공식 사이트 주소까지 링크를 걸어줬다.

또 스타필드 안성을 찾았을 당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았다는 기사에는 "사진 찍으시는 분이 벗으라는데 #어쩌라고. 하튼 현장 와보지도 않고-"라고 반박하기도 했다.

팔로워 45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정 부회장은 직접 SNS 계정을 관리하며 'SNS 스타'로 불린다.

이에 대해 한 업계 관계자는 "정 부회장의 SNS 소통은 재계에서는 이례적이지만, 반응이 나쁘지 않다"며 "인스타그램을 보고 이마트와 피코크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도 있고 호감도도 높아졌다"고 평가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기사

default_side_ad2

기업가 정신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