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3

코웨이, 신규 CI 발표…"넷마블과 브랜드 이미지 통합"

기사승인 2020.10.14  15:00:25

공유
default_news_ad2
© 뉴스1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코웨이는 깨끗하고 건강한 삶의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고, 글로벌 환경 가전 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의지를 담은 신규 CI(Corporate Identity)를 14일 공개했다.

코웨이는 신규 CI를 통해 대주주인 넷마블과의 브랜드 이미지 통합을 이루고, 시대를 선도하는 혁신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구상이다. 신규 CI는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신제품 '아이콘(icon) 정수기'를 시작으로 전체 제품과 홍보물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새로운 CI는 간결한 곡선 디자인을 적용해 부드럽고 활기찬 이미지를 강조했다.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편안함과 고객 중심의 유연한 사고방식을 형상화했다. 대표 색상은 '물파랑'이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건강한 생활문화를 제공하는 라이프케어 가치를 확고히 하고 글로벌 스마트홈 구독경제 선두 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하기 위해 신규 CI를 선보였다"며 "새로운 CI를 기반으로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며 깨끗한 물과 공기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겠다는 경영 철학을 실현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많이 본 기사

default_side_ad2

기업가 정신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