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보기 다음 기사보기 <요즘20대>가 생각하는 대한민국의 가장 큰 문제는?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재위치 MZ생각 <요즘20대>가 생각하는 대한민국의 가장 큰 문제는? 기자명 박가연 기자 입력 2020.11.25 07:00 수정 2020.11.25 17:11 인쇄하기 복사하기 본문 글씨 줄이기 본문 글씨 키우기 20대들이 생각하는 현재 대한민국의 가장 큰 문제 차세대마케팅리더 12기 ( 김윤주, 박가연, 박서현, 박성훈, 임재원, 정예원) 박가연 기자 pinkgayun@naver.com 기자의 다른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많이 본 뉴스 오뚜기, ESG 경영으로 고성장 마뗑킴(Matinkim)과 에어로케이(Aero K)의 만남··· 업계 최초 객실 유니폼 공개! "틱톡에서 본 제품 앱 내에서 바로 구매해요"...숏폼 커머스 시대 개막! 쿠팡 멤버십 가격도 상승? 구독플레이션, 어떻게 저렴하게 이용할까? 영상 길이도, 집중력도 점점 짧아진다... MZ 덮친 도파민 중독 패밀리 레스토랑 틀 벗는다, 브랜드 리포지셔닝으로 확 바뀐 ‘아웃백’ 한국마케팅협회, 제 125회 마케팅최고경영자조찬회 개최
많이 본 뉴스 오뚜기, ESG 경영으로 고성장 마뗑킴(Matinkim)과 에어로케이(Aero K)의 만남··· 업계 최초 객실 유니폼 공개! "틱톡에서 본 제품 앱 내에서 바로 구매해요"...숏폼 커머스 시대 개막! 쿠팡 멤버십 가격도 상승? 구독플레이션, 어떻게 저렴하게 이용할까? 영상 길이도, 집중력도 점점 짧아진다... MZ 덮친 도파민 중독 패밀리 레스토랑 틀 벗는다, 브랜드 리포지셔닝으로 확 바뀐 ‘아웃백’ 한국마케팅협회, 제 125회 마케팅최고경영자조찬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