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보기 다음 기사보기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칵테일, 믹스테일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재위치 분류외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칵테일, 믹스테일 기자명 맹주영 기자 입력 2017.11.11 10:00 인쇄하기 복사하기 본문 글씨 줄이기 본문 글씨 키우기 혼술족을 파악하다. 믹스테일 스트로베리 마가리따 평소 편하게 즐기기 어려운 주류, 칵테일을 이제 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OB맥주에서 출시한 믹스테일은 소비자가 비교적 간편히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완성도 있게 만들어진 제품이다. 병과 캔, 두 종류로 출시되어 있다. 인기키워드 #믹스테일 #오비 #칵테일 #홈파티 #혼술 맹주영 기자 jy973@naver.com 기자의 다른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많이 본 뉴스 소비자의 행동을 유도하라, 넛지마케팅 카카오 '미니 이모티콘' 출시와 동시에 열풍...MZ세대 저격한 '채꾸'와 뉴트로 마케팅 화제의 '스탠리' 인기 시작이었던 SNS...기업에서는 SNS을 어떻게 활용할까? 세포라도 넘지 못한 K뷰티... 올리브영의 H&B 시장 독주 비결은? 알리익스프레스,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점유율 뺏기에 들어가다?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출시, 한국인들의 이모티콘 사랑은 어디까지? 반려동물 마케팅 활발…펫펨족 사로잡는다 K-pop은 지금 '이지 리스닝(Easy Listening)'시대!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국내 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낙후된 지역··· 해결법은 로컬과 비즈니스의 만남! 최고의 혜택, 최상의 서비스, VIP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마케팅 “이게 진짜야?"… 포켓몬GO가 아닌 마케팅에도 사용되는 증강현실 기술
믹스테일 스트로베리 마가리따 평소 편하게 즐기기 어려운 주류, 칵테일을 이제 집에서 만나볼 수 있다. OB맥주에서 출시한 믹스테일은 소비자가 비교적 간편히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완성도 있게 만들어진 제품이다. 병과 캔, 두 종류로 출시되어 있다.
많이 본 뉴스 소비자의 행동을 유도하라, 넛지마케팅 카카오 '미니 이모티콘' 출시와 동시에 열풍...MZ세대 저격한 '채꾸'와 뉴트로 마케팅 화제의 '스탠리' 인기 시작이었던 SNS...기업에서는 SNS을 어떻게 활용할까? 세포라도 넘지 못한 K뷰티... 올리브영의 H&B 시장 독주 비결은? 알리익스프레스,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점유율 뺏기에 들어가다?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출시, 한국인들의 이모티콘 사랑은 어디까지? 반려동물 마케팅 활발…펫펨족 사로잡는다 K-pop은 지금 '이지 리스닝(Easy Listening)'시대!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국내 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낙후된 지역··· 해결법은 로컬과 비즈니스의 만남! 최고의 혜택, 최상의 서비스, VIP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마케팅 “이게 진짜야?"… 포켓몬GO가 아닌 마케팅에도 사용되는 증강현실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