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의 LifeWear

매년 가을에서 겨울 사이,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우리의 일상에 따뜻함을 더해주고 있다. 유니클로의 대표 제품인 후리스(Fleece)는 가을과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신뢰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올해도 어김없이 유니클로는 광고를 통해 더 새롭고 업그레이드된 ‘2017 후리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2017 후리스 컬렉션’의 광고는 유니클로 스포츠와 함께 가을과 겨울의 추운 날씨에도 후리스를 입고 운동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가볍지만 따뜻한 후리스의 장점을 지퍼를 올리고 내리는 소리로 표현한다. 유니클로 광고만의 특유한 분위기도 잘 담아내고 있어 '믿고 보는 유니클로 광고'라는 평을 받기도 한다.

17FW 유니클로 후리스 광고 / 사진제공 :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

몇 년 전부터, 우리나라에 많은 SPA 브랜드가 생겨나기 시작했다. 유니클로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높은 인지도와 신뢰를 갖고 있는 브랜드이다. SPA 브랜드가 갖는 고정관념을 깨고 저렴하면서 질 좋고 믿을 수 있는 옷으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매 시즌 내놓는 광고도 큰 영향을 주고 있다. 연예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종의 전문가들이 광고에 등장해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를 더해주고 있다.

2017FW / 사진제공 : 유니클로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

유니클로는 ‘LifeWear, 보다 나은 삶을 위해 옷을 만들고 일상을 입다’라는 슬로건은 모든 소비자에게 옷을 입은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 바쁘게 변화하는 사회 속에서 우리의 가치관과 라이프스타일이 빠르게 바뀌고 있다. 유니클로는 각각의 다양성을 인정하며 자신의 삶에 맞는 옷을 선택할 수 있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매년 공개하는  ‘LifeWear Fall / Winter’에서는 일상의 다양한 순간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과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매번 새롭고 발전된 광고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유니클로의 성장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