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보기 다음 기사보기 슈퍼스토어의 치솟는 인기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재위치 분류외 슈퍼스토어의 치솟는 인기 기자명 이지오 기자 입력 2018.03.04 10:00 인쇄하기 복사하기 본문 글씨 줄이기 본문 글씨 키우기 23일 강릉 슈퍼스토어 내부에 많은 사람이 구경하고 있다. 출처: 이지오 기자 23일 강릉 슈퍼 스토어 앞에 많은 인파가 대기하고 있다. 출처: 이지오 기자 평창 동계올림픽이 끝나고 있지만, 슈퍼 스토어는 여전히 많은 인파로 가득하다. 이번 평창 올림픽은 ‘수호랑’과 ‘반다비’라는 공식 마스코트를 통해 더 화제가 되었다. 관련 굿즈는 판매율이 높아 이미 매진된 상품도 많다. 슈퍼 스토어는 올림픽이 폐막하는 25일까지 운영되며, 패럴림픽이 개막하는 3월 9일에 재개장할 예정이다. 인기키워드 #평창동계올림픽 #올림픽슈퍼스토어 #반다비 #수호랑 이지오 기자 wldh4587@naver.com 기자의 다른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많이 본 뉴스 소비자의 행동을 유도하라, 넛지마케팅 카카오 '미니 이모티콘' 출시와 동시에 열풍...MZ세대 저격한 '채꾸'와 뉴트로 마케팅 화제의 '스탠리' 인기 시작이었던 SNS...기업에서는 SNS을 어떻게 활용할까? 알리익스프레스,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점유율 뺏기에 들어가다? 세포라도 넘지 못한 K뷰티... 올리브영의 H&B 시장 독주 비결은?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출시, 한국인들의 이모티콘 사랑은 어디까지? 반려동물 마케팅 활발…펫펨족 사로잡는다 K-pop은 지금 '이지 리스닝(Easy Listening)'시대!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국내 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최고의 혜택, 최상의 서비스, VIP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마케팅 낙후된 지역··· 해결법은 로컬과 비즈니스의 만남! “이게 진짜야?"… 포켓몬GO가 아닌 마케팅에도 사용되는 증강현실 기술
23일 강릉 슈퍼스토어 내부에 많은 사람이 구경하고 있다. 출처: 이지오 기자 23일 강릉 슈퍼 스토어 앞에 많은 인파가 대기하고 있다. 출처: 이지오 기자 평창 동계올림픽이 끝나고 있지만, 슈퍼 스토어는 여전히 많은 인파로 가득하다. 이번 평창 올림픽은 ‘수호랑’과 ‘반다비’라는 공식 마스코트를 통해 더 화제가 되었다. 관련 굿즈는 판매율이 높아 이미 매진된 상품도 많다. 슈퍼 스토어는 올림픽이 폐막하는 25일까지 운영되며, 패럴림픽이 개막하는 3월 9일에 재개장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소비자의 행동을 유도하라, 넛지마케팅 카카오 '미니 이모티콘' 출시와 동시에 열풍...MZ세대 저격한 '채꾸'와 뉴트로 마케팅 화제의 '스탠리' 인기 시작이었던 SNS...기업에서는 SNS을 어떻게 활용할까? 알리익스프레스,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점유율 뺏기에 들어가다? 세포라도 넘지 못한 K뷰티... 올리브영의 H&B 시장 독주 비결은?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출시, 한국인들의 이모티콘 사랑은 어디까지? 반려동물 마케팅 활발…펫펨족 사로잡는다 K-pop은 지금 '이지 리스닝(Easy Listening)'시대!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국내 타이어 스포츠 마케팅 최고의 혜택, 최상의 서비스, VIP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마케팅 낙후된 지역··· 해결법은 로컬과 비즈니스의 만남! “이게 진짜야?"… 포켓몬GO가 아닌 마케팅에도 사용되는 증강현실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