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무역발전국, 아시아 최고 마케팅 컨퍼런스 2019 제2회 Marketing Pulse(마케팅펄스) 개최

2018년도 컨퍼런스 당시 교류하는 참가자들

(소비자평가=문기연 기자) 홍콩무역발전국(HKTDC)가 주최하는 아시아 최고 마케팅 컨퍼런스인 제2회 MarketingPulse(마케팅펄스)가 3월 20일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40명 이상의 세계적인 유명 마케팅 및 광고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마케팅 트렌드를 수집 및 공유하고 글로벌 마케팅 성공사례를 논의할 예정이다. 

 올해 Marketing Pulse(마케팅펄스)는 기업들에게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다양한 고객층 확보를 위한 새로운 마케팅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솔루션을 주제로 한다.

 "브랜드들이여, 미래를 향해 나아가자!" 라는 제목의 오전 세션에서 Bozoma Saint John (Endeavor 사 최고 마케팅 책임자),  Jonathan Mildenhall(20세기 브랜드 공동창업자 & CEO), Marcelo Pascoa (버거킹 브랜드 마케팅 관리자),  Keiei Sho (Calbee, Inc사 전무 및 해외사업부 총책임자), Michelle Cordiro Grant (LIVELY의 설립자 및 CEO) 등 업계 최고인 5개 사의 저명한 마케팅 책임자들이 소비자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글로벌 전략과 중국 지역 전략의 노하우가 골고루 공유가 될 수 있도록 구성된다. 글로벌 빅데이터, AI 솔루션 및 e-스포츠 분야에 대한 논의가 이뤄질 예정이며, 떠오르는 중국 Z세대 (Gen Z) 및 중국 디지털 마케팅 성공 노하우가 공유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