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청두 BRTC 브랜드 행사 현장

(소비자평가=문기연기자) 아미코스메틱의 더마테크놀로지 브랜드인 BRTC가 중국 성도(成都)에 위치한 캐피탈랜드 스퀘어에서 중국 글로벌 헬스&뷰티 유통 체인 협업사인 중국 왓슨스와 김종국이 참여하는 브랜드 행사를 진행하였다.

16일 진행되었던 행사 현장인 캐피탈랜드스퀘어(?德??)는 성도시 중심구역인 찐뉴우구(金牛?)에 위치, 1일 평균 방문 인원 수가 상시 8만명이나 되는 성도내 가장 큰 쇼핑몰 중 하나로 현장엔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등으로 한국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유명한 BRTC브랜드 모델 김종국이 참여하였고 김종국을 보기 위한 팬들로 캐피탈랜드 스퀘어 광장을 가득 채워졌다. 또한 유명 KOL이 당일 행사 현장을 방송해 직방 뷰잉수가 1.2억뷰를 달성하며, 2019년 누적 뷰잉수는 30억을 넘어서는 쾌거를 거두었다.

당일 브랜드 모델 김종국은 팬들과 BRTC의 히트제품인 ‘더퍼스트앰플에센스’와 관련된 퍼즐맞추기, 소원들어주기, 틱톡 손가락댄스 따라하기, 피부상담이벤트 등 여러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팬들의 피부 고민을 상담해주면서, 복합성 피부가 팬인 여성에게는 BRTC의 히트제품인 특허발효성분을 함유하고 독일더마테스트를 통과한 BRTC 더 퍼스트 에센스를, 칙칙한 피부가 고민인 팬에게는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슬리핑팩과 비타민마스크를, 민감성 피부의 여성에겐 깨끗한 세안을 권하며 순하면서 안티폴루션임상을 마친 더퍼스트앰플포밍클렌저와 진정을 위한 아쿠아러시크림을 추천하였다. 제품을 추천하는 김종국은 BRTC 제품에 대한 전문가적인 답변까지 거침없이 하여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제품의 추천 후에 더퍼스트앰플에센스 2019년 리미티드 기획세트를 선물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아미코스메틱은 이번 행사는 ‘왓슨스’와 함께 3월 8일 부녀절을 맞아 그 동안 BRTC 성원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를 전하는 뜻으로 진행하였으며 2018년 중국 왓슨스 전점 입점에 이어 2019년에 티몰 국내관에 입점하여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BRTC의 많은 혜택을 중국 어디서든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500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1000여 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는 등 전 세계 17개국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으며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323건, 유럽화장품(CPNP) 200건, 독일더마테스트 등급획득 197건, 싱가포르 인증(HAS) 22건, 베트남 인증(DAV) 24건, 인도네시아 인증(BPOM) 57건, 말레이시아 인증(NPRA) 15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84건,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수상 182건, 국내외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732건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