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하반기 I LOVE BRAND

소비자평가 인증본부는 '2019 하반기 I LOVE BRAND'를 발표했다.  선정은 한국마케팅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유스마케팅에 관심을 갖고있는 희망브랜드를 1차로 추천받고 전문가 심의를 통하여 최종 결정하였다.

협회는 매년 유스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에 선정된 브랜드들은 내년 1월까지 현장 취재방식으로 심층 소개된다. 

본 프로젝트를 기획한 사무국 정길선 팀장은 '시장 상황은 그 어느 때보다도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다' 면서 '20~30세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고객가치중심의 다양한 마케팅활동이 기업의 강력한 브랜드 자산으로 축적될 것' 이라고 하였다. 

선정 브랜드는 ▲CU(BGF리테일) ▲SK스토아 ▲더블유쇼핑 ▲바인그룹 ▲불스원샷(불스원) ▲투게더(빙그레) ▲센트온 ▲루테인(안국약품) ▲오뚜기 ▲오라클 ▲웅진코웨이 ▲크리넥스(유한킴벌리) ▲이스타항공 ▲장수돌침대 ▲락토핏(종근당건강) ▲파워풀엑스 ▲한국IBM ▲뉴트리라이트(한국암웨이) ▲한국어도비 ▲홈플러스(회사명 ㄱㄴㄷ순)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