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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스킨라빈스는 디즈니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 예능프로그램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건후’를 새 모델로 선정하여 크리스마스를 맞이했다. 배스킨라빈스는 건후와 디즈니의 콜라보를 TV-CF ‘뮤직 앤 댄스편’에 공개하고 ‘해피 홀리데이’ 캠페인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뮤직 앤 댄스편’은 배스킨라빈스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CF이다. 이 영상에는 조르디의 ‘Dur Dur D’etre Bebe’를 편곡하여 산타 베이비로 돌아온 건후의 재미난 율동과 ‘아 스 케 뇸 뇸’의 가사를 구성하고 있다. 또한 디즈니가 새겨진 케이크와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으로 어린이는 물론 젊은 층까지 크리스마스의 동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는 유튜브의 공식 채널에 공개되고 현재 약 140만 회를 기록했다
2019.12.07 2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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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진코웨이가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 보틀을 출시했다. 미세먼지와 대기오염이 심한 공기 속에서 에어 보틀은 유모차나 차량 안, 사무실 등에서도 공기 청정 능력을 발휘하도록 휴대성과 신기술 청정 능력까지 갖추었다.에어 보틀은 높이 21cm와 필터를 포함한 530g 무게로 생수병과 비슷하다. 또한 웅진코웨이는 세우거나 눕혀서 사용할 수 있도록 편리한 형태와 잡기 편한 부드러운 곡선 모양으로 디자인했다. 쉽게 들고 다니기 편하도록 슬라이드 스트랩까지 구성되어 있다. 에어 보틀의 오염부 표시부와 다양한 조작 기능은 소비자가 초미세먼지 수치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레이저 센서가 장착된 오염부 표시부는 초미세먼지 농도를 측정하여 실내 공기 오염도 추기를 4단계 컬러로 보
2019.11.16 1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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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날의 추억과 감성을 자극하는 캐릭터가 이제는 현실에서 나타나고 있다. 캐릭터 마케팅은 주로 어린이를 겨냥했지만 오늘날 어른까지 타겟팅으로 삼아 일명 키덜트족들이 열광하고 있다. 다양하고 새로운 상품이 넘쳐나는 산업 시장에서 그 이상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한 핵심으로 떠오르면서 캐릭터 마케팅을 주요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다.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캐릭터는 고유의 성격과 개성을 부여한 가상의 이미지이다. 이는 우리에게 감정적 유대감을 형성하고 호감도를 상승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러한 장점을 살려 캐릭터를 브랜드와 연관 짓거나 상품화하여 브랜드 가치를 확보하는 것이 캐릭터 마케팅이라고 한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카카오는 ‘카카오 프렌즈’의 이모티콘을 굿즈
2019.11.10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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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특가! 야놀자! 야야야 야놀자!’ 야놀자는 로고송을 담은 광고에 이어 ‘제작비를 아껴 초특가로’라는 광고를 내세워 소비자들의 큰 이목을 받고 있다. 야놀자는 로고만으로도 광고의 음악과 춤을 상기시키는데 성공하면서 야놀자의 브랜드를 알렸다. 이어 새롭게 나온 광고는 '초특가 정신'으로 고객에게 혜택을 준다는 야놀자의 특징을 전달하기 위해 주력했다. 야놀자가 올린 광고 영상은 온라인 채널에서 약 6000만 조회 수를 돌파하고, 7일간 실시간 부문별 베스트에서는 신선한 CF 1위를 차지했다.야놀자는 제작비를 아껴 고객에게 혜택을 주겠다! 라는 콘셉트를 살리기 위해 야놀자만의 차별화된 점을 인지시키는 목표와 저비용에 집중했다.▶확실한 인지 목표 야놀자는 확실한
2019.11.04 0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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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POP 최고 아이돌의 본격 컴백 전쟁이 시작된다!’ 엠넷에서 방영되고 있는 퀸덤은 현재 대중들의 큰 관심으로 세상을 뜨겁게 하고 있다. 퀸덤은 어디서나 볼 수 없었던 아이돌 경연 프로그램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는 등 큰 화제성을 이끌었다. 이는 무대 영상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비드라마 부문 5주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음악 시장에서 아이돌은 대중들에게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공간이 매우 한정적이다. 하지만 퀸덤 서바이벌 경쟁 프로그램은 아이돌들이 자신들의 그룹을 알리고 노래와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환경을 만들었다. 이에 아이돌은 매 회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자신만의 콘셉트를 생성해가며 대중들에게 자신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었다.가요
2019.10.30 2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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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연간 커피 500잔을 마실만큼 우리에게 커피는 빠질 수 없는 존재이다. 커피 소비가 늘어나면서 기업과 창업들은 커피 분야에 뛰어들었고, 현재 커피 시장은 포화 상태에 이르러 살아남기 어려워졌다. 하지만 이디야 문창기 대표는 차별적인 마케팅으로 착한 브랜드라는 이미지까지 성공시키며 나날이 이디야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국소비자원 설문조사에 따르면 이디야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커피 브랜드 1위에 올랐다. 초기 사업 당시 이디야 문창기 대표는 커피가 잘 팔리는 자리, 즉 장소 선정을 중요시했다. 이를 생각한 이디야는 ‘스
2019.10.07 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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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들어서면서 인간처럼 보고, 듣고, 말하고, 예측하는 AI(인공 지능)가 세상 곳곳에 스며들고 있다. 인공지능이 화두에 떠오르면서 마케팅 분야의 변화도 빠르게 일어나고 있다. 2019년 마케팅 전문가들은 디지털 마케팅 주요 키워드 4가지로 인공 지능을 뽑았다. AI(인공지능)란 인간의 추론 활동, 지각 능력, 자연 언어의 이해 능력 등을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실현한 기술을 말한다. 이에 마케팅 분야와 융합된 AI는 데이터의 과학적 측면과 실행적 측면의 선을 이어주는 해결책 역할과 빅데이터 기술, 분석 솔루션의 개발 등 마케팅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AI 맞춤형 타겟팅은 인공지능과 빅데이터의 개발로 고객이 처한 상황을 고려한
2019.10.06 1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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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군가의 특별한 이야기가 담겨있는 유튜브. 유튜브는 더 이상 뗄레야 땔 수 없는 존재가 되면서 대중에 미치는 엄청난 영향력을 볼 수 있다. 유튜브는 단순 영상을 시청하는 플랫폼이 아닌 가치 있는 정보를 얻는 유튜브 플랫폼으로 자리매김 했다. 유튜브가 최고가 될 수 있었던 이유가 무엇일까. 몇 년 전만 해도 온라인 매체 시장은 네이버와 카카오톡이 차지하고 있었다. 하지만 마케팅, 홍보 등 비용 부담이 적은 플랫폼인 유튜브를 이용하게 되면서 한국 시장은 물론 전 세계가 유튜브로 뻗어 나갔다. 유튜브를 이용하는 주요 계층은 z 세대이다. 이들은 종합적이고 많은 정보를 보기보다는 본인이 원하는 정보를 검색해보며 사진이나 텍스트보다 영상에 더 쉽게 반응한다는 특성으로 유튜브가 대세가 되는 데에 빠질 수
2019.08.26 0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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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가 열리면 한 번쯤은 들리게 되는 게 소비자의 심리. SK 스토아가 공식 온라인 홈쇼핑을 오픈했다. TV 쇼핑의 한계를 보완하여 나타난 온라인 홈쇼핑은 고객이 상품과 혜택에 집중하도록 주력했고, 다양한 이벤트를 이용하여 홍보했다. SK 스토아는 TV, 온라인 홈쇼핑으로 시너지를 발휘하면서 높은 실적을 보이고 있다. 기업과 쇼핑몰마다 흔히 ‘신규가입 시 할인’, ‘첫 구매 시 할인’ 쿠폰과 이벤트를 볼 수 있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은 소비자를 접근시키고 지속적인 관계를 이어가는 데 효과적이다. SK 스토아는 이 전략과 더불어 남들과 다른 독특한 이벤트를 만들어 소비자의 발걸음을 멈추고 호감을 쌓고 있다. SK 스토아의 ‘3·3·3 이벤트’는 3의 반복적이고 재
2019.08.19 0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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옛 시절이 다시 돌아왔다! 유명 명소에서 한 번쯤은 옛날 풍의 감성을 지닌 간판이나 놀이를 볼 수 있다. 바로 뉴트로이다. 뉴트로는 점차 패션, 식품, 문화, 카페, 제품 등까지 많은 영향을 주며 하나의 소비 트렌드로 구축되고 있다. 레트로란 Retrospect의 줄임말로, 과거의 기억을 그리워하면서 그 시절로 돌아가려는 경향을 말한다. 새롭게 나타난 뉴트로는 New + Retro를 합친 신조어이다. 복고와 새로움을 합친 것으로, 젊은 층이 복고를 재해석하면서 신선함과 새로움으로 받아들이는 말이다. 레트로와 달리 과거를 경험하지 못한 젊은 세대는 과거를 보며 새로운 콘텐츠로 소비한다. 젊은 층은 왜 뉴트로에 열광할까? 밀레니얼 세대는 기술과 함께 성장한 디지털 세대이다. 기술의 발달로 즉각
2019.08.11 2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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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그룹은 청각 장애를 가진 택시 기사들을 위하여 신기술을 접목한 ‘조용한 택시’를 개발했다. ‘조용한 택시’는 현대자동차그룹 유튜브 채널에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택시 (The Quiet Taxi)’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와 소개됐다. 이 영상은 대중들과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며 약 700만 회에 가까운 높은 조회 수를 기록했다. ‘조용한 택시’는 청각장애인 택시 기사 이대호 씨의 사연으로 시작됐다.“아빠는 운전을 정말 잘하세요. 본인의 장애를 아시기 때문에 남보다 몇 배는 더 집중해서 운전하시거든요. 그러다 보니 운전은 늘 긴장 상태일 수밖에 없었어요. 항상 조심하시지만 가끔은 제때 소리를 못 들어서 오해가 생길 때도 있었고요.”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택시’
2019.08.04 2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