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르세요, 얼마든지. 받으세요, 언제든지. 이것이 '쓱세권'에서 사는 이유죠" SSG 닷컴은 지난 8월, 전속 모델인 배우 공유와 공효진을 내세워 신규 광고를 론칭했다. 지난 2016년 처음 전파를 탄 'SSG=쓱' 광고 이후, 매년 발표하는 영상마다 독특한 감성으로 유행을 만들며 화제가 됐던 SSG 닷컴의 신규 영상 광고는 '쓱세권'이라는 메인 메시지를 중심으로 총 다섯 편이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SSG 닷컴의 신규 영상 광고는 '쓱세권 론칭 편'과 '새벽 배송 편', '친환경 배송 편', '콜드체인 편', '배송시간 편'으로 나뉜다. 여기서 가장 중심이 되는 '쓱세권 론칭 편'에서는 "대형마트 끼고, 백화점이 들어서 있고 넘치는 신선식품과 원하는
2019.12.04 07:00
-
일본 수출규제에 따른 불매운동의 주 타깃이 된 유니클로가 대표 아이템인 '히트텍(발열 내의)'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자, 대항마로 꼽히는 국내 브랜드 탑텐이 발열 내의 '온에어'를 유니클로 행사 물량의 두 배로 준비하며 겨울 내복 전쟁이 가열되고 있다.지난해까지 국내 SPA(제조 유통 일괄형) 브랜드 중 1위를 지켜오던 유니클로는 지난 7월 시작된 일본 불매운동의 여파로 매출 하락세가 5개월째 이어지자 사상 처음으로 히트텍 증정 행사라는 물량공세 카드를 꺼내들었다. 18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유니클로는 21일까지 '겨울 감사제'를 통해 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 히트텍 10만 장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매장별로 하루당 물량을 정해두고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불매운동을 자초하며 많은
2019.11.24 15:23
-
"제품 본질에 집중한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 주목받아..."자동차 용품 업체 불스원이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이 2019 우수 디자인 (GD)에 선정됐다.업체에 따르면 우수 디자인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최하고 한국 디자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정부 인증 제도로,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상이다. 상품의 디자인, 기능, 안정성, 품질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이 우수한 상품에 'GD(Good Design)'마크를 부여한다. 2019 우수 디자인에 선정된 불스원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제품 본질인 공기 청정 기능에 집중하기 위해 부가적인 요소를 과감히 제외한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좋은 점수를 받았다. 여기에 실내공기 질을 L
2019.11.17 02:18
-
'자산 관리'는 돈이 많은 사람만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은 빠듯한 한 달 생활을 계획해야 하는 보통 사람에게 더 필요하다. '이걸 뭐 자산관리까지?'라고 단정하기 쉽지만, 한정된 재원은 '어떻게 쓸 것인가'에 대한 고민으로 확장되어야 한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지난 2018년 7월 자산 관리 앱 '알다(ALDA)'가 출시됐다.이미 선두그룹이 형성된 자산관리 앱 시장에 늦게 진입한 알다는 후발주자라는 열세가 있었지만, '신용점수'라는 차별화 전략으로 탄탄히 기본을 쌓아갔다. 그 결과 6월 기준 55만 명 이상이 다운로드했으며, 올린 신용점수는 100만 점에 달한다. 알다측에 따르면 이로 인한 이자 경감액이 약 15억 원에 이른다고 한다.
2019.11.10 18:45
-
일본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제작한 광고가 논란에 휩싸였다. 광고 중간에 등장하는 "80년도 더 된 일을 기억하냐고?"라는 발언이 우리나라 일제강점기 시대를 겨냥한 것이라는 의혹 때문이다.후리스(플리스) 25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유니클로의 광고가 지난 1일 일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고, 12일부터 TV를 통해 국내에 방영됐다. 백발의 98세 외국인 여성과 13세 소녀가 패션 컬렉터와 디자이너 역할로 등장하는데, 소녀가 "제 나이 때는 어떤 옷을 입으셨나요?"라고 질문하자 할머니는 "세상에, 그렇게 오래된 일은 기억 못 한다(Oh My God, I can't remember that far back)”라고 영어로 답한다. 하지만 한국 광고에서 해당 대사는 "맙소사, 80년도 더 된 일을 기억하냐고
2019.10.27 20:14
-
종근당건강이 바쁜 현대인들이 쉽고 간편하게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눈 전문 브랜드 '아이클리어 올케어'를 선보였다. 루테인, 아스타잔틴, 오메가3, 비타민 A·E 등 눈 건강에 필요한 핵심 영양성분을 한데 모은 것이 특징이다.스마트폰과 같은 디지털 기기를 장시간 사용하는 현대인은 눈의 피로함을 수시로 느낀다. 휴대전화 화면 속 글자가 흐릿하고 안 보여서 눈에서 멀리 떨어뜨려야만 보이는 사람도 있다. 미세먼지나 황사가 심한 날에는 눈이 더 피로하다. 특히 눈은 나이가 들수록 급격하게 기능이 떨어지는 동시에, 한 번 이상이 생기면 쉽게 회복이 어렵다. 따라서 평소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 섭취를 위한 관리가 중요하다. 평소 눈이 침침하거나 흐릿해서 답답한 중·노년층, 미세먼지나 디지털 기기의 사용
2019.10.23 07:00
-
은행권청년창업재단 디캠프(김홍일 센터장)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스타트업 거리축제 IF 2019가 10월 12일 신촌 연세로에서 개막했다. IF는 "미래를 상상하다(Imagine Future)"라는 의미로 향후 변화를 주도하는 스타트업을 미리 만나는 장이다. 10월 12,13일 이틀간 열리는 IF 2019는 스타트업 관계자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거리 축제다.올해 3회째를 맞는 IF 2019는 길거리 페스티벌 형태를 갖추며 콘퍼런스, 밋업,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약 100개 스타트업이 참여해 창의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축제 프로그램 중 하나인 스타트업 빌리지는 다분야의 혁신적인 사업 아이템을 소개하는 부스와 방문객이 기
2019.10.13 15:46
-
"묻고 더블로 가", "나 깡패 아니다", "화란아, 나도 순정이 있다!" 영화 '타짜'에서 곽철용을 연기한 배우 김응수의 명대사다. 약 13년 전 영화 속 대사가 다시금 SNS에서 재조명되며 온라인상에서 많은 화제를 끌고 있다. 현재 유튜브에서는 곽철용 관련 성대모사, 명대사 모음, 술 게임, 리믹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쏟아지고 있다. 특히 '남자 중에 남자, 순정 마초 곽철용'이라는 제목의 유튜브 콘텐츠는 160만 조회 수를 넘어섰고, '곽철용 명대사 모음집'도 70만 조회 수를 넘겼다. 그야말로 온라인은 '곽철용 열풍'이다.김응수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그를 향한 광고, 프로그램 섭외와 인터뷰 요청 등이 쏟아지고 있다. 김응수는 '타짜'가 개봉한 지 오랜 시간이 지난
2019.10.04 09:00
-
웅진코웨이가 지난 9월 6일 독일 메세 베를린에서 개최된 IFS 2019에 참가해 본격적인 유럽과 중동 시장 공략에 나섰다. IFA는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제품 박람회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국제전자제품박람회와 함께 세계 가전제품 동향을 짐작하게 하는 양대 전시회로 평가받는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여한 웅진코웨이는 공기청정기 12종, 정수기 8종, 의류청정기 1종 등 총 21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전시품목 가운데 참관객과 바이어들에게 큰 주목을 받은 제품은 공기청정기다. 유럽 대부분 지역이 꽃가루 알레르기 영향을 받는다. 특히나 동유럽은 대기 오염 농도가 비교적 높아 공기청정기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다.웅진코웨이가 글로벌 시장
2019.09.22 21:15
-
결혼중개 업체를 통해 제공되는 결혼, 재혼, 국제결혼 매칭 서비스의 트렌드가 이제는 온라인을 넘어 모바일 서비스로 변화하고 있다. 국내 최초 스마트폰 기반 결혼 전문 앱 '여보야'가 그 중심이다. '여보야'는 지난 4월 누적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기록하며 많은 화제를 끌었다.최근 스마트폰의 보편화와 함께 현대인의 생활패턴을 겨냥한 모바일 결혼정보 서비스가 다양한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모바일을 통한 만남인 만큼 검증되지 않은 이성에 대한 의구심과 불안감을 떨치기란 쉽지 않다. 일부 앱들의 허술한 본인인증 절차와 미숙한 회원관리로 앱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상처를 입는 경우도 허다하다. 이러한 가운데 결혼 중개 어플 '여보야'는 검증된 본인인증 절차와 확실한 프로필을 제공하여 미혼남녀들 사이에서
2019.09.08 17:34
-
동원F&B에서 최근 선보인 동원참치 CF가 중독성을 자랑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동원F&B는 최근 배우 조정석과 걸그룹 에이핑크 손나은을 모델로 하여 동원참치 레시피를 담은 CF를 선보였다. 해당 CF는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에서 누적 합산 조회수 1500만 회를 넘겼다. 이는 올해 국내에서 공개된 CF 가운데 조회수 1위이며, 역대 동원F&B CF 중에서도 최고 기록이다.동원참치송은 동원참치를 상징하는 노란색을 배경으로 모델이 '참치 콕콕 댄스'를 선보인다. '참치 콕콕 댄스'는 참치 레시피를 향해 손가락을 콕 콕 찌르는 것이 포인트다. 이와 함께 중독성 있는 비트와 '참-치'라고 반복하는 가사로 구성된 동원참
2019.08.25 22:53
-
삼성전자가 현지 시각으로 7일 오후 4시(한국시간 8일 오전 5시) 미국 뉴욕 브루클린 바클레이스 센터에서 갤럭시 언팩 행사를 통해 갤럭시 노트10을 최초 공개했다. 갤럭시 노트10은 노트 시리즈 최초로 일반 모델, 플러스 모델 2가지로 출시된다. 일반 모델은 6.3인치 디스플레이, 플러스 모델은 6.8인치 디스플레이가 적용된다.갤럭시 노트10은 베젤리스를 최소화하여 전면 상단 카메라 홀만 남겨둔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고 전면 화면이 차지하는 비율이 94.2%에 이른다. S펜의 움직임을 인식해 스마트폰을 동작시킬 수 있는 '에어 액션' 기능도 추가됐다. 화면에 대지 않고 그 위에서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화면을 제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속도 센서와 자이로 센서로 이뤄진 6축 센서를 통해 상하
2019.08.15 19:13
-
신한카드가 업계 최초로 안면 인식 결제 서비스인 '신한 Face Pay(이하 페이스 페이)'를 선보였다. 카드나 휴대전화 없이 상품 구매가 가능한 Device-less(디바이스 리스) 결제 시대의 시작이다. 신한카드는 1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내 식당과 카페, CU 편의점 등에서 '신한 페이스 페이'서비스 운영을 시작했다. 지난 5월 금융위원회가 주관한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19'에서 선보인 안면 인식 결제 서비스가 실제 매장에 적용된 것이다. 신한카드의 페이스 페이는 LG CNS와 기술협력을 통해, 3D/적외선 카메라로 추출한 디지털 얼굴 정보와 결제정보를 매칭해 매장에서 안면 인식만으로 결제하는 방식이다. 디지털 얼굴 정보는 LG CNS 바이오 솔루션을 통해 진위
2019.08.04 17:50